이게 있었구나 ~

카테고리 없음|2017. 5. 12. 21:58

이게 있었구나 ~ 


잘라고 했는데, 요게 있었네 ㅋㅋㅋㅋ

아우 허리야. 맨날 온몸이 쑤시는것 같은데..

나만 그런게 아니지

현대인들을 괴롭히느은 ~~~!!!

아이고 개힘들 ㅋㅋ



컴터만 하고 있으면,, 컴터 앞에만 앉으면

괜히 허리가 쑤시고 손목이 아프고 머리가 띵~ 한것은

꾀병이 아님ㅂ니다요 ㅋㅋㅋ



뭐 어쨋든, 오늘은 이것만 하고 자야쓰겠다.

진짜,, 온르 넘나 많은일들을 하고 ~~ 

난 몰라,, 그냥 잘했다고 칭찬할래,

오늘 상추도 심고 토마토도 심고 깻잎도 심고 별거 다 심었으니까.

과연 잘 키울란지 모르지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