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일차 : 마메시바 아직까진 애긔애긔

멍멍|2015. 9. 15. 07:01

2일차 : 마메시바 아직까진 애긔애긔







이제 두달된 강아지 시바

태어난지 67일째 찍은 사진

이때까진 애긔애긔 한데......

이틀만에 훌적 커버린 느낌은 뭐짘


여우같기도, 너구리같기도, 곰같기도

아우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자세가 좀 그렇다 감자야








다른 강아지면 아직 적응도 다 못했을 시긴데

집에 온지 겨우 이틀,,

벌써 뒤집어서 자네

편한가봄






ㅋㅋㅋㅋㅋㅋㅋㅋ

여우같은데 마메시바








침대 옆에서 재웠더니 잘자네

애기때부터 절대 침대, 소파는 못올라오게 정해둬야

나중에 편할듯


같이 자기 시작하면

내가 감자 동생되는건 한순간








남친 쥐돌이를 이불삼아

하루 70~80% 를 잠만자는 두달된 강아지 마메시바 감자

덕분에 편하기는하넼


근데,, 두달째부터 깨무는거랑 배변훈련을 시켜도 되는건가,,????

배변훈련은 그나마 좀 되는것 같은데...

깨무는건 점점  심해지네......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