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드 스쿼트 안벅지 빼는 방법

운동|2018. 5. 17. 16:30

와이드 스쿼트 안벅지 빼는 방법



스쿼트도 자세에 따라서 살이 빠지는 부위가 다른데요! 와이드 스쿼트, 스모스쿼트 라고도 하죠~

다리를 어깨보다 넓게 벌려서 하는 와이드 스쿼트는 허벅지 안쪽살 !! 안벅지를 빼기에 좋은 운동이예요~

평소 일반 스쿼트만 하셨다면 앞쪽 허벅지에 근육이 잡힐텐데요, 안쪽 살을 뿌시고 싶으시다면 와이드 스쿼트도 함께 병행하는것이 좋습니다.  어느정도 일반 스쿼트나 와이드 스쿼트가 적응이 되었다면, 덤벨을 들고 하중을 좀더 주는것도 운동에 도움이 되니 무리하지 않는선에서 시도해보세요!





















엌 남자분 너무 훌렁 벗고 계시네요 ㅋㅋㅋㅋ 자전거 타다 오셨나 .. 
스쿼트는 허벅지 뿐 아니라 엉덩이와 코어 강화에도 도움이 되니, 다양한 자세를 알아보고 천천히 심호흡을 하면서 근육을 사용하도록 연습하는것이 좋아요!

빨리빨리 앉았다 일어났다 반복을 하는건 힘들기만 하고 그다지 좋은 운동이 되지 않으니 자세를 잘 잡는것이 중요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