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리산 둘레길 다녀왔는데 왜 살이쪗냐

운동|2018. 5. 30. 15:18

지리산 둘레길 다녀왔는데

왜 살이쪗냐....?



친구랑 지리산 둘레길 코스를 돌았어요.. 저는 처음 가는거라 어느정도일지 전혀 예상을 못했는데, 제주도 올레길이나 서울에 있는 가벼운 그런 둘레길 수준이 아니더라구요 -_-;; 그리고 하필 처음부터 상코스로 가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첫날 좀 힘들긴 했지만 그래도 계속 걷다보니 정신 놓은채로 걷기 좋았어요/ 응?


콘크리트 길도 있지만, 제가 간 코스는 산속으로 가는길이 많아서 완전 등산수준으로 다니기도 했다는.. 그래서 가면서 중간중간 계속 간식 꺼내먹고 밥 싸간걸로 막 먹고 그랬더니 .. 살이 쪘네요?

발에 물집이 잡히도록 ㅋㅋㅋㅋㅋㅋ 그렇게 걸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살빼는건 식단이 90%이상인가봅니다...










지리산 둘레길 코스마다 좀 다르지만 보통 중간중간 무인매점이 있는곳도 있고 마을을 끼고 가면 뭐 사먹을만한 곳도 있는데 저희가 간 코스는 정말 아!!!!!!!!!!!무것도 없어서 먹을거 안챙겨 갔으면 큰일날뻔 했어요.

하루종일 굶으면서 걸었을뻔 ... 정신놓고 걸어서 어느 코스를 갔는지 기억도 안나네요..


암튼,, 지리산 둘레길 가탄, 송정, 오미, 방광, 산동 쪽으로 가시는 분들.. 먹을거 잘 챙기세요..

이중에서 어디였는지 ,, 가탄 송정 오미 쪽이었나,, 암튼 정말 매점이 아~~얘 없었어요 ㅋ 물이랑 넉넉히 잘 챙기셔야 합니다;;

아 물론 화개장터 쪽에는 먹을게 있는데 .. 식당안에 들어가서 먹는건 가격이 굉장히 사악하더군요....










사진은 왜 이따위것밖에 없는지.. 풍경보단 인물 위주로 찍다보니.. 올릴 사진이 없네요.. ㅋㅋㅋ 내 위주.. 어딜가든 자신을 찍어야하는거잖아요,,? ㅋㅋㅋ 근데 지리산 둘레길 저는 너무 좋았어서 조만간 또 가려구요!!

한번 와서 반해서 자꾸 오는 사람들이 있는 반면에, 한번 왔다가 완전 질려버려서 다시는 안온다는 사람도 있다네요 ㅋㅋㅋ 다행히 저는 지리산 마음에 쏙 들었어요 ㅋㅋ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