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개월 강아지 : 순식간에 개가 되어버렸네

멍멍|2015. 10. 29. 16:42

4개월 강아지 : 순식간에 개가 되어버렸네








개의 성장속도는 어마무시 하구나

고작 4개월만에 개가 되어버리다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애긔애기하던 모습 어디로 가고

나의 견에게도 배트맨의 모습이 보이는구먼











일하는데 방해하지마랐!!!!!!!!!

왜 자꾸 거기 올라가있냐!!!!!!!!!!!


순식간에 개가 되어버린....

그대여,,,,,,,


갑자가 옆에서 할배처럼 칵칵 대니 왜...

뭘 또 주워먹은거야

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