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산책은 어데로 갈까 ~

멍멍|2017. 4. 28. 11:04

오늘 산책은 어데로 갈까 ~




아우 증말 요즘 왜이리 광고전화가 많이 오는게야 귀차나 아우

모르는 전화는 걍 안받는게 상책 ㅋ

오늘 산책을 나가봐야 할텐데~ 오늘은 어디로 걸어볼까

매일 가는 길 말고 다른길로 가는게 개흥분하는거를 좀 막을 수 있다고 하네 

ㅋㅋㅋㅋㅋㅋ

집밖으로 나가면 미친 듯이 뛰어나가는 개들

아주 비슷한 애들이 티비에 나오던뎈ㅋㅋㅋㅋㅋㅋ

사람오면 코까지 뛰어오르고 아주,,,,

문앞에서 간식주면서 좀 고치려고 노력하는 중 ㅋ


이녀석들아 좀 얌전해지자 제발

근데 바람이 왜이렇게 부는지 요즘;

봄날씨가 봄날씨같지가 않다잉.

시골이라 그런가,,, ㅋㅋㅋㅋ


아,, 건ㄱ그렇고 얼른 이녀석들 마당으로 내보내야 하는데

쉽지가 않네...

잘 안되는구만 ㅋㅋㅋ

그래도 해야지 ㅠ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