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벅지가 터지겠다

카테고리 없음|2017. 5. 18. 21:11

허벅지가 터지겠다




살쪄서 터지겠고 운동해서 터지겠다.

이놈의 허벅지는 왜 ㅠㅠㅠ 자꾸 뚠뚠해지니.

바지가 너무 꽉끼잖니........

청바지에 미쳤을때 ,, 거금들여서 산 청바지르ㅡㄹ,,,,

밖에서 한번도 입질 못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무슨,, 신축성이 이렇게 1도 없냐,

0도 없다 0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결론은,, 결국 살을 빼라는 얘기....

네네 ... ㅋㅋㅋㅋㅋㅋㅋ


제가 빼야 입을 수 있습죠.

간만에 운동하느라 좀 땀좀 뺏더니.. 허벅지 터지는 줄,,,

ㄷㄷㄷㄷㄷ

꾸준히 하면 빠지긴 하겠지만,, 과연 꾸준히 할 수 있을지가 문제 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