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SB 허브 3.0 유전원 완전 편하네요!

다양|2018. 11. 15. 21:21

컴퓨터에 이것저것 꽂을게 많아서 얼마전에 usb 허브 하나를 구매했어요. 전부터 살까 말까 살까 말까 했었는데, 비싼것도 아닌데 자꾸 미루게 되더라구요~ 최근에 설치해야할게 하나 더 늘어나면서 안되겠다 싶어서 구매..!


종류가 너무 많아서 뭘 사야할지 고민하다가, 3.0포트에 버튼으로 온오프를 할 수 있는 녀석으로다가 골랐어요! 아,, 정말 편하더라구요 ㅋㅋ 받자마자 꽂아보니 작동도 잘 되고~ 인식도 잘 되고 정말 편하네요! 진작 사용할껄 하는 생각이... ㅋ 메모리 리더기도 계속 꽂아 놓고 메모리만 위에 꽂았다뺐다 하면서 사용하니까 간편하더라구요~


꽂아 두고 사용할때 옆에 있는 버튼만 누르면 전원이 들어와서 굿굿 제일 위쪽에 빨간 단자는 충전전용 포트인데, 아직 충전은 안해봤네요 ㅋ







컴퓨터에 꽂는 케이블은 적당한 길이인것 같아요~ 연장을 원하시면 판매하는곳에서 더 긴 케이블도 판매하는것 같더라구요~ 역시,, 필요에 의한 도구이다보니 확실히 편리해지긴 하네요 ㅋ컴퓨터에 꽂았다 뺏다 하는거 사실 별거 아닌데 은근 귀찮...;; 그런데 이렇게 계속 꽂아두면 되니 정말 간편하고 좋네요!







포트가 더 많은것도 있는데, 저는 아직 이정도만해도 충분하네요 ㅎㅎ 간혹 usb 허브 잘못 들였다가 메모리나 동글키가 고장나는 경우도 있다고 하던데 ... ㄷㄷㄷ 너무 저렴한것보다는 가격 적당한 선에서 후기 좋은 녀석으로 구매하시길 권해드려요! 제가 사용하는거는 이지넷유비쿼터스 넥스트-UH305 유전원 이예요. 그냥 usb허브  검색하면 바로 나오더라구요 ㅋㅋ 뒤에 아답터전원을 따로 연결할수도 있는데 전력소모가 큰 USB기기를 사용해야할때 같이 이용하면 되더라구요~

역시 도구가 많으면 삶이 윤택해 지는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usb 허브 하나에 행복한 요즘이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소박한 삶이다 정말... ㅋ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