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일차 : 성장주사라도 맞았나봉가

멍멍|2015. 9. 17. 17:42


3일차 : 성장주사라도 맞았나봉가





너구리

아무리 봐도 참 예쁘게 생겼어




닮았다 증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놀라 뒤집어 자빠지는것도 비슷






3일만에 좀 컷다고

침대에 올라오고 싶어하는 녀석


안돼

침대는 안돼에








반항도 해보고

저 시바표정

콧잔등에 생기는 주름


매력떵어리





조카카 안아줬더니

애가 더 커보이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양부리는가?

어디 요염하게 허리를 베베 꼬는가?







성장주사라도 맞았는가

자네 왜그리 쑥쑥크는가






캬앜!!!!!!!!!!!!







물어뜯기고수 생후 65일 시바슨상







만지는게 싫은지

손만 갖다대면 물어뜯을라고 쪼끄만게.......

잠올때 만져주면 좋아라 하면서

놀때는 아주 손가락 다 씹어먹을 기세

시바를 키우며 인내를 배우네



댓글()